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Policy

㈜베니스에프앤비, 취약계층 위해 서울 사랑의열매에 화장품 기부

7억 9천만원 상당의 화장품 10만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서울 사랑의열매에 물품 기부

2024-09-02 10:55:17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과 베니스에프앤비 이용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과 베니스에프앤비 이용원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베니스에프앤비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약 7억 9천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진행된 기부물품 전달식은 ㈜베니스에프앤비 이용원 대표이사와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훈훈한 분위기 속 진행되었다.

㈜베니스에프앤비가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물품은 판매가 7억 9천만원 상당의 화장품 100,000개로‘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그동안 ㈜베니스에프앤비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소외된 이웃들 위한 기부물품 나눔으로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이번 서울 사랑의열매와의 기부도 역시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의 연장선에 있다.
㈜베니스에프앤비 이용원 대표이사는 “㈜베니스에프앤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그 일환으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베니스에프앤비의 아름다운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베니스에프앤비가 기부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