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Policy

㈜베니스에프앤비, 22억 3천만 원 상당 화장품 기부

세럼스틱 5만여 개 기부하며 나눔문화 확산...지파운데이션에 전달

2024-09-03 10:26:57

㈜베니스에프앤비-지파운데이션 전달식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베니스에프앤비-지파운데이션 전달식 (이미지제공=지파운데이션)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베니스에프앤비(대표 이용원)가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22억 3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베니스에프앤비는 22억 3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 5만여 개를 지파운데이션에 전달했으며, 소외된 이웃들이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의지를 밝혔다.

기부된 제품은 지파운데이션의 협력기관을 통해 전달되며, 각 기관이 관리하고 있는 취약계층 이웃에게 적시에 화장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배분이 진행되었다.

베니스에프앤비의 이용원 대표는 “유통 중인 화장품이 다양한 만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화장품 기부로 함께 하고 싶었다.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국내 취약계층 이웃에게 화장품을 지원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보람을 느낀다”라고 하며, “앞으로도 자사 브랜드 제품을 지속적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방식을 통해 꾸준한 기부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전재현 팀장은 “취약계층의 경우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생필품을 우선적으로 구매하다 보니,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은 항상 후순위로 밀리기 마련이다. 베니스에프앤비의 소중한 나눔 덕분에 사회 전체에 온기가 전해지고,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전달해 주신 따뜻한 마음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온전히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