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Policy

㈜지아이커넥트, 서울 사랑의열매에 2천만원 기부

한부모가정 지원 앞장서 한부모가정 커뮤니티에서 직접 활동하며 지원에 앞장

2024-09-04 10:27:22

 ㈜지아이커넥트 신현 대표와 서울 사랑의열매 천부건 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지아이커넥트 신현 대표와 서울 사랑의열매 천부건 팀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지아이커넥트(대표 신현)가 저소득 한부모 가정 지원을 위해 2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은 ㈜지아이커넥트 신현 대표와 서울 사랑의열매 임직원 등이 참석하여 나눔의 가치를 공유했다.

㈜지아이커넥트는 지난 5월부터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를 시작하여 한부모 가정의 어려움에 깊은 관심을 가져왔으며,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각 자치구로 전달되어 저소득 한부모 가정의 생계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지아이커넥트의 신현 대표는 실제 한부모 가정의 싱글 대디로 힘든 시절 여러 곳에서 받은 도움에 힘입어 현재 한 회사의 대표 자리에 올랐다. 신 대표는 과거의 도움을 잊지 않고, 자신과 같은 한부모 가정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지아이커넥트 신현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한부모 가정을 위해 꾸준한 지원을 이어가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며“이번 기부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뜻을 전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지아이커넥트의 지속적인 나눔 실천에 깊이 감사드리며, 기부금이 도움이 필요한 한부모 가정에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