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데상트코리아의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
(Le Coq Sportif Golf)가
2024 가을 시즌을 맞이해 ‘플레이 그린
(Play Green)’ 캠페인 전개와 함께
2024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플레이 그린’ 캠페인은 ‘필드 위
, 가장 빛나는 순간’ 슬로건 아래
, 역대급 폭염을 지난 후에 맞이하는 가을 골프에 대한 설렘을 담았다
. 화창한 가을 날씨와 싱그러운 필드 감성을 컨셉으로 생동감 있는 컬러와 스트라이프
, 그래픽 패턴을 적극 활용했고
, TPO에 따라 다목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실용적 스타일을 제안한다
.
캠페인 기념 기획전도 마련했다
. 계절감을 반영해 일교차 심한 간절기에 입기 좋은 아이템과 보온성
, 기능성을 갖춘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라운드에서의 활동성을 보장하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했다
. 대표적으로는 갑자기 쌀쌀 해진 날씨에 유용한 스웨터
, 가디건
, 후드 티셔츠
, 베스트 등이다
.
‘플레이 그린’ 기획전의 주력 제품은 ‘르 탠다드 스웨터’이다
. 폴리 레이온 원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 탄탄한 니트 조직감이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한다
. 두께감이 적당해 아우터가 두꺼워졌을 때 이너웨어로 입더라도 퍼포먼스에 제약이 없다
.
‘르 탠다드 스웨터’는 브랜드 심볼과 로고 레터링
, 컬러 등을 살짝 달리해 남성용
, 여성용으로 선보였다
. 남성용은 블랙
, 딥그린
, 라이트블루 등 총
3가지이고
, 여성용은 블랙
, 그린
, 라이트블루
, 핑크
, 레드 등 총
5가지이다
.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