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헤이즈, 리메이크 곡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발매

섬세한 감성과 특유의 분위기로 새롭게 해석

2024-09-24 09:48:34

가수 헤이즈
가수 헤이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번에 발매되는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는 프로젝트 ‘About Love’ 의 세번째 리메이크 곡이다.

‘About Love’는 작사 작곡자이자 프로듀서 심현보의 25th 프로젝트로 그의 히트곡들을 새로운 감각으로 재해석 콜라보하는 시리즈 작업물이다.

그와 그녀의 사랑 이야기들이라는 부제가 붙은 이번 프로젝트는 다양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들을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246시에 발매되는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는 공감 가는 가사와 멜로디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이수영의 곡으로 이번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역시 원곡의 완성도를 뛰어넘는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뮤지션인 헤이즈는 이전에 이미 본인의 채널과 방송등을 통해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를 커버하며 이곡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를 눈여겨 본 심현보가 <어바웃러브> 프로젝트에 참여해줄 것을 부탁했다고 한다. 본인의 앨범녹음 등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헤이즈 역시 흔쾌히 심현보의 프로젝트에 참여해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를 멋지게 완성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번 헤이즈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는 드라마틱한 스트링 편곡과 쓸쓸한 아코디언 연주, 거기에 나일론 기타와 피아노등의 어쿠스틱 편곡으로 애틋한 전반부와 격정적인 후반부 곡의 분위기를 한껏 풍성하게 만들었고, 일본 나고야 인근에서 촬영한 감각적인 영상의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뮤직 비디오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 프로젝트의 이전곡인 성시경의 <산책>을 연출한 작중설정의 장호영 감독과 밀라노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모델 박은주의 협업으로 기대를 모은다. 거기에 헤이즈가 직접 출연한 라이브 클립까지 더해져 음악과 함께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전해진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