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미주발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 시작
GS네오텍, 전통 제조업체 AI 도입 위한 웨비나 개최
CJ푸드빌, 창사 이래 최대 영업이익 달성...3년 연속 흑자
텐마인즈 AI 모션필로우, 1분기 전년 동기 比 142% ↑판매
워프코퍼레이션, 글로벌 이어 국내 인플루언서 영입 박차
에이피알, 뷰티 산업의 지속가능한 미래 위한 친환경 경영 강화
스킨푸드, 작년 매출 589억 원 달성…전년 比 57% 증가
한화그룹, 사업군별 ‘선택과 집중’ 위해 계열사간 스몰딜…전문화 추진
에어프레미아, 창사 첫 연간 흑자…지난해 영업익 186억 원
현대차, 내구성 높인 전용 파워트레인과 타이어 적용한 ‘쏘나타 택시’ 출시
보해양조, 완도금일수협과 특산물 활용 MOU 체결
LG유플러스, AI 탑재 홈카메라 ‘슈퍼맘카’ 선봬
효성티앤씨, ‘바이오 원료’ 미래 신사업 육성 나선다
삼성E&A, 사우디서 8조원 규모 초대형 가스 플랜트 수주
아시아나항공, ‘누군가의 세상이 타고 있다’ 캠페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