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출시 2주년 맞은 ‘Pokémon Sleep(포켓몬 슬립)’, 다채로운 이벤트 오픈
-
밈즈(MIMZ), 올리브영 온라인몰 공식 입점… 데일리 수분 선케어 제안
-
결혼정보회사 듀오, Z세대 맞춤 매칭 전략 강화
-
청초수물회, 미국 시장 진출… 한국 해산물 식품 세계화 나선다
-
한국정보통신㈜, QR코드 주문결제 시스템 '이지QR(EasyQR)' 출시
-
가온벤처스, ‘2025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수상
-
코레일네트웍스, 2025년 2분기 광역철도 영업직 소속장 회의 실시...“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현장의 의견 반영”
-
폴라초이스(PAULA’S CHOICE), 이옥토 작가와 브랜드 30주년 기념 프로젝트 공개
-
"시원한 떡볶이라고?" 스텔라떡볶이, '냉떡볶이' 전격 출시
-
오테나 이형주 대표, SBS ‘고수열전’ 출연… 20년 무봉제 기술 공개
-
스토킹처벌, '이런 행위'에도 적용된다고? 범죄 성립 기준 정확히 인지해야
-
물티슈 브랜드 평판 순위 1위 베베숲
-
더 시에나 그룹, 중부CC 이후 세라지오 GC 인수 확정
-
정리 전문 브랜드 ‘브랜든’, 누적 매출 1천억 원 달성…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
본우리집밥, 환경과 나눔 함께한 ‘비움데이 캠페인’으로 2천만 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