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이프
-
롯데칠성음료, 파리 패럴림픽 선수단에 격려금 1억원 전달
롯데칠성음료가 파리 팰럴림픽 선수단의 노력과 성과를 격려하기 위해 1억원을 쾌척했다.롯데칠성음료는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 나한채 롯데칠성음료 키어카운트본부장, 류영석 롯데칠성음료 ESG부문장,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 회장, 양충연 대한장애인체육회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회관에서 전달식을 갖고 파리 패럴림픽 선수단에 온누리상품권 1억원을 전달했다.한국 선수단은 이번 파리 패럴림픽에서 금메달 6개와 은메달 10개, 동메달 14개를 획득해 종합 순위 22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보치아 종목은 패럴림픽 10연패를 했으며 정호원 선수는 개인통상 4번째 금메달을 획
-
"제주의 아름다움, 매장에서 느껴보세요" 스타벅스, 제주서 외국인 관광객 환대 행사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는 26일 제주한담해변DT점에서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제주를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환대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난해 11월 스타벅스와 한국관광공사가 체결한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지난 6월 대구에서 열린 첫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다. 제주한담해변DT점은 제주의 노을 명소인 애월에 위치한 매장으로, 탁 트인 오션뷰와 아름다운 일몰로 이미 입소문이 난 장소다. 이번 행사는 9월 12일 새롭게 오픈한 매장에서 개최되어 더욱 이목을 끌었다.이날 행사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미란 제2차관, 한국관광공사 이학주 국제관광본부
-
홈플러스, 고려아연 주식 공개매수 논란에 "전혀 무관한 3자"
홈플러스는 26일 고려아연 주식 공개매수와 관련해 자신들이 "전혀 무관한 3자"임을 밝히며, 이번 이슈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고 강조했다. 이는 홈플러스의 대주주인 MBK파트너사가 고려아연 주식 공개매수에 참여한 데 따른 불필요한 연관성 제기로 인해 홈플러스가 언급되면서 벌어진 사태다.홈플러스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고려아연 주식 공개매수와 관련하여 홈플러스가 사실 확인 없이 거론되고 있다"며 "이로 인해 고객 신뢰가 떨어지고, 직원들의 사기가 저하되었으며, 영업에도 막대한 지장을 초래하고 있다"고 밝혔다.홈플러스는 실적 하락이 자사만의 문제가 아닌, 유통산업의 급격한 변화와 대형마트를 둘러싼 규제에 기인한다
-
방광염 치료 전 배뇨통 일으키는 또 다른 질환 감별 진단 중요
여성의 삶의 질을 저하시킬 수 있는 주요 비뇨기 질환으로 방광염, 요실금이 있다. 이 두 질환은 여성의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초래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방광염은 방광에 세균이 침투해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다. 여성에게 흔히 발생하는 이유는 요도가 짧아 대장균, 포도상구균, 장구균, 협막간균 등 병원균의 침입이 용이하기 때문이다. 요실금은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소변이 저절로 배출되는 증상으로 방광염과 마찬가지로 여성에게 많이 발생한다. 이는 출산 등의 요인으로 인해 비뇨기 구조가 변화하기 때문이다. 특히 갱년기 여성의 경우 호르몬 변화로 인해 골반기저근이 약해져 요실금을 겪는 경우가 많다. 출산이나 호르몬
-
도드람 ‘2024 도드람 페스타’ 개최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10월 1일부터 9일까지 9일 간 온·오프라인에서 ‘2024 도드람 페스타’를 개최하고, 성수 캔돈 팝업스토어와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10월을 뜨겁게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2024 도드람 페스타'는 도드람 창립 34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행사로, 오랜 시간 도드람을 응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페스타는 고객들에게 도드람을 ‘직접 보고, 듣고, 고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먼저, 도드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최고 품질의 도드람한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
-
달바, 앰버서더 ‘세븐틴 호시’ 日 도쿄 메인거리 영상 등장
비건 뷰티 달바(d’Alba)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그룹 ‘세븐틴 호시’가 도쿄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의 전광판과 주요거리 애드 트럭에 등장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고 26일 전했다. 달바는 랩핑 버스와 옥외 영상 애드로 시부야, 하라주쿠, 신주쿠 등 도쿄 일대를 넘어 오사카 우메다까지 일본 주요 도시를 호시로 물들이며 일본 현지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자랑했다. 이어 일본 내 앰버서더인 ‘트린들 레이나(Triendl Reina)’의 애드 트럭도 주요 지역에 함께 성황리에 진행하며 달바의 저력을 실감케했다. 트린들 레이나는 유명 잡지 ‘ViVi(비비)’ 모델을 거쳐, 영화, 드라마, 연극 등 다양하게 활동 중인 일본의 국민 배우다. 이와 같이 일본
-
에이션패션 폴햄(POLHAM) '2024 슈퍼위크' 오픈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오는 27일, 브랜드 최대의 프로모션 '2024 슈퍼위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27일부터 오는 10월 17일까지 진행되는 ‘2024 슈퍼위크’는 해피투게더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폴햄과 폴햄키즈 온·오프라인 24FW 신상품을 최대 1+1의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폴햄의 가을 시그니처 아이템인 편안한 컴포트데님, 스웨터, 가디건 등을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폴햄키즈는 지금부터 입기 좋은 바람막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난 데일리 아이템 맨투맨과 팬츠, 여아들을 위한 러블리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폴햄은 '2024 슈퍼위크' 오픈에 맞춰 영
-
KT&G ‘2024 상상유니브 하모니의 밤’ 개최
KT&G(사장 방경만)가 오는 10월 8일 강원도 춘천시 소재 강원대학교 백령아트센터에서 ‘2024 KT&G 상상유니브 하모니의 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KT&G 상상유니브 하모니의 밤은 지역 문화예술 공연 활성화를 위해 강원지역에 거주 중인 대학생과 군인, 지역음악가가 함께 하모니를 만들어 가는 무료 음악회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서는 춘천시를 배경으로 한 샌드아트(모래로 그리는 그림)를 선보여 청춘들의 ‘설렘’, ‘역경 그리고 극복’, ‘새로운 시작’이라는 주제로 영상미와 음악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한편, KT&G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기부를 통해 조성한 ‘상상펀드’를 재원으로, 공연을 관람한 관객 1인당 일정 금액을 적립
-
‘제48회 한국문학세상 신인상’ 당선자 발표
한국문학세상(회장 김영일)은 지난 8월 1달간 ‘종이 없는 작가 등용문’으로 「제48회 한국문학세상 신인상」을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으로 공모해, 신인 2명을 당선자로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당선자는 수필부문에 김종호(76세, 베타니아 복지재단)와 신태남(77세) 등이다. 그밖에 시와 소설, 동화부문 등은 당선작을 내지 않았다. 김종호의 수필 ‘가출 여고생이 교사가 되다’는 가출을 일삼던 어느 청소년에게 장애아 돌보는 자원봉사에 참여시키고 교육한 결과, 스스로 잘못된 과거를 회개하고 열심히 노력해 대학교에서 유아교육학과를 전공한 후 다시 장애아 어린이집 교사로 돌아왔다는 이야기를 감동적으로 그려냈다. 신태남의 수
-
이토엔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차&음료 기업 이토엔(ITO EN)이 녹차음료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소속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이미지를 담아 특별 디자인된 한정판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은, 환경 보전 활동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제품이다. 이토엔의 ‘Green Tea for Good(그린티 포 굿)’ 프로그램을 통해 오이오차 매출의 일부를 한국의 환경보호 단체에 기부한다. ‘Green Tea for Good’은 이토엔의 대표적인 녹차 브랜드인 ‘오이오차’ 매출의 일부를 삼림, 물, 생물다양성 등을 보전하는 활동 등에 활용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
폴 바셋, 가을 인기 ‘피스타치오’ 신메뉴 5종 출시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26일부터 가을을 맞아 피스타치오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피스타치오 메뉴들은 고소한 견과류 풍미를 더욱 잘 살려내고, 라즈베리를 곁들여 상큼한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이 살아있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피스타치오 베이스에 오트 밀크를 더해 고소하면서도 진한 맛이 느껴지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카페 오트, 라즈베리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부드럽게 블렌딩한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쉐이크, 아이스크림 위에 라즈베리 퓨레와 피스타치오 분태를 토핑해 즐
-
레드페이스, 간절기 여성용 아웃도어 재킷 출시
요즘 날씨 처럼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에는 땀이 난 후 몸이 식을 것을 대비한 방풍 재킷이 필수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갖춘 여성용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콘트라 액티브 샤인 우먼 재킷은 레드페이스만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산에서 불어오는 거친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방풍 기능이 특징이다. 이는 특수 폴리우레탄에 멤브레인을 접착시켜 만든 기능성 소재로 가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며, 산행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도와준다. 재킷 후면부에는 별도의 통풍구를 더해 한낮의 뜨거운
-
도미노피자, KCSI 선정 피자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202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도 26일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프리미엄부터 가성비까지 모든 피자 라인업을 완성해 고객 선택권을 늘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고객 혜택 증가와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아 KCSI 피자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선정을 기념해 디저트 컨셉의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를 오는 27일 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도미노피자의 ‘콩콩팥팥 크림치즈 엣지’는 최근 외식업계의 트렌드인 로코노미를 반영해 강원도 영월 콩과 계룡 팥을 사용
-
생활맥주, 2024 옥토버페스트 이벤트 진행
생활맥주가 맥주의 계절을 맞이하여 26일부터 생활맥주표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옥토버페스트는 매년 9월 말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맥주 축제다.생활맥주에서 진행하는 ‘옥토버페스트’는 9월 26일부터 10월 10일까지 보름간 전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독일 현지에 가지 못해도 생활맥주에서 다양한 수제 맥주를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수제 맥주 10잔을 마신 고객에게 2만원 페이백 상품권을 증정한다.또 하나의 포인트로는 생활맥주 최초로 선보이는 저알콜 맥주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기에식 밀맥주인 윗비어 스타일의 ‘생활위트’ 와 ‘헤이지 페일에일인 ‘노이어’ 를 1.5도의 저알콜
-
하이트진로,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9월...1위
2024년 9월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하이트진로, 2위 롯데칠성, 3위 무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음료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6일까지의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285,778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음료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
-
여기어때, 울산광역시와 ‘2024 울산 공업 축제’ 개최 기념 이벤트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울산광역시와 함께 ‘2024 울산 공업 축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울산 공업 축제는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열리며, 공업 도시 울산을 즐길 수 있도록 퍼레이드, 드론쇼, 미래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1일까지 울산 공업 축제 방문객을 위해 울산 지역 숙소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체크인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쿠폰은 호텔, 펜션, 홈&빌라 상품 이용 시 적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울산 공업 축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소개하고 맥주와 굿즈 등을 선
-
디아도라, 전미라와 두번째 협업 ‘크로스코트 컬렉션’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와 협업한 2024 가을겨울 시즌 ‘크로스코트(CROSS COUR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미라와의 협업은 지난 4월에 이어 이번이 두번째이다. 상반기 협업 당시 출시된 튜튜 스커트는 발레리나 스커트가 연상되는 우아함으로 출시되었다. 스포츠에 깊은 뿌리를 둔 디아도라와 테니스 국가대표 출신 전미라와의 협업 배경은 테니스라는 공통분모에서 시작돼, 다양한 스타일의 온오프(On-off) 코트 룩을 제안하며 테니스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이어지고 있다. 디아도라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한 전미라의 풍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