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가수 임영웅 팬클럽, 서울 사랑의열매에 1,050만원 기부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 가수 임영웅 데뷔 8주년 기념하여 기부
을 위해 사용되길 희망

2024-07-26 10:08:52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왼쪽)과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 이현정 방장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왼쪽)과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 이현정 방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방장 이현정) 회원들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서울 사랑의열매)를 방문하여 기부금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은 2021년부터 서울 사랑의열매와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며 나눔리더스클럽에 가입하였고, 지난 1월 착한팬클럽 서울 2호 가입을 해 나눔을 선도적으로 이끄는 영웅시대 팬클럽이다.

이번 기부는 8월 8일 가수 임영웅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여 이루어 진 것으로, 서울2구역 팬클럽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1,050만 원을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한 의미있는 기부이다. 이로써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은 현재까지 총 44,083,300원을 기부하게 되었다.

팬들의 사랑을 기부로 보답하는 임영웅의 행보에 영향을 받아 전국 각지의 ‘영웅시대’ 회원들은 기부 행렬을 이어가며 ‘착한’ 팬클럽 문화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번 성금은 올해 9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개최되는 <서울 2024 홈리스월드컵> 지원을 위해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이 자체적으로 성금을 모아 기부한 것으로 눈길을 끈다. 기부금은 홈리스월드컵 합숙 훈련 숙식비로 지원될 예정이며,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은 홈리스월드컵 개최 시 출전하는 국내외 대표 선수들을 위한 응원 봉사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현정 방장은 “지난 1월 기부금은 평소 축구를 좋아하는 임영웅님을 생각하며 <서울 2024 홈리스월드컵> 개최 시 필요한 선수 단복과 훈련용품 구매를 위해 지정 기부를 했다. 이번에도 ‘임영웅 데뷔 8주년’을 기념하여 모범적인 팬덤 기부 문화를 보여주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성금을 모았다. 가수 임영웅님과 영웅시대의 선한 영향력이 널리 전파되는 데 힘을 보태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 분들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펼쳐주시는 팬클럽의 진정한 모범”이라며 “팬클럽 분들께서 가수를 사랑하는 마음과 이웃을 위해 베푸시는 따뜻한 마음들이 이어져 임영웅님이 국민 가수로 정말 오래도록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