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 부산캠퍼스, SSI Summer Camp 개최...“주요 교과 수업”

미국 현지와 100% 동일한 수업 환경 제공하고, 단기간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
2023 SSI Summer Camp는 7월 24일~8월 11일 3주 과정으로 선착순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SSI 부산캠퍼스는 2023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 입학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SSI 썸머캠프​는 2023년 7월 24일~8월 11일까지 3주 과정으로 7세~초등6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프는 미국 현지와 100% 동일한 수업 환경을 제공하고, 단기간 원어민 수준의 영어 실력을 보장하며, 3주 후 수료증을 교부한다.

이번 SSI 썸머캠프는 학생들의 현 영어 실력과 성향을 고려하여 ‘학년 및 영어 실력 별 초등반(활동 위주형)’과 ‘SSIBC Prep반(활동형+학습형)’이라는 두 가지 클래스로 진행한다.

특히, 이번 캠프는 현 교육 트랜드에 맞는 토론식 수업으로 진행되고, ‘how & why’에 집중된 논리적 사고력과 자기 주도적인 문제 해결 능력 향상을 위한 스페셜 프로젝트로 진행되며, 학생 적성/특기/취미 등을 고려한 액티비티(activity) 중심의 다양한 학습 플랜으로 실시된다.

SSI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지난 3회에 걸쳐 SSI 부산캠퍼스 방학 캠프가 이번 2023년 여름을 맞이하여 4회째다.”며 “현재, 귀국생을 둔 학부모와 부산 인근 지역(창원, 마산, 울산 등)의 입학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니 레벨 테스트 신청을 서두르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SSI 썸머캠프는 미국 사립 커리큘럼으로 수업하는 SSI 부산캠퍼스의 수업을 3주간 압축해 놓은 시스템으로, 단기적으로도 국제학교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