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파파존스 피자, 전 메뉴 최대 8천원 할인·아이브 포토카드 증정

기사입력 : 2024-10-02 09:46
+-
[한국파파존스 제공]
[한국파파존스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한국파파존스가 피자 주문 시 최대 8천 원을 할인해주고 전속모델인 ‘아이브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5일까지로 해당 기간동안 라지 사이즈 5천 원, 패밀리 사이즈 6천 원, 파티 사이즈 8천 원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피자 전 메뉴에 적용되며,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의 패밀리 사이즈는 2만 7900원에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전속모델인 걸그룹 아이브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각 멤버들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담긴 6종이 1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피자 주문 1건당 각 1세트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포토카드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포토카드는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PC, 모바일, 앱)를 비롯해 콜센터, 매장 전화, 방문 주문 등 자사채널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다른 쿠폰이나 제휴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하프앤하프 주문 시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파파존스 피자 관계자는 “피크닉이나 캠핑 등 여럿이 함께하는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를 맞아 할인의 혜택이 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모든 메뉴에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비건인을 위한 ‘그린잇 식물성 피자’부터 최근 출시된 ‘핫 블라스트 페퍼로니’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파파존스의 맛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