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종합

타이탄테크, 스포엑스2022서 피트니스 기구 타공형 타워렉 선보여

2022-02-22 13:02:00

타이탄테크, 스포엑스2022서 피트니스 기구 타공형 타워렉 선보여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홈짐 및 피트니스 기구 전문기업 타이탄테크(TITAN TECH)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2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이하 ‘스포엑스2022’)에 참가해 자사의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타이탄테크는 네이버카페 및 SNS를 통해 유명 유튜버들이 애용하는 운동기구 업체로, 주로 홈짐 용품과 홈짐용 파워랙을 기반으로 헬스장 피티샵에 들어가는 모든 기구들 및 소품, 무동력트레드밀, 헬스기구 머신 등 다수의 제품을 취급 중이며 이 제품들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제작하고 있다.

이 타이탄테크가 독자적인 메인부스로 참여하여 선보인 제품들 가운데는 ‘운동계의 레고’로 알려진 ‘타공형 타워랙’이 대표적으로, 이 ‘타공형 타워랙’은 원하는 길이의 기둥들을 조립해 취향대로 만들 수 있으며 감성을 끌어올리는 제품으로써 재머암 모노리프트 등 외국 감성 프리웨이트의 정점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전시됐다.

금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타이탄테크 파워랙은 인천 청라지역에 오픈되는 헬스 PT 필라테스 바디프로필 올인원 프랜차이즈 ‘트리니티 피트니스’에도 도입할 예정이다. ‘트리니티 피트니스’는 긴밀한 유대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바디프로필 촬영 전문 스튜디오인 ‘케이랩스튜디오’ 및 33만 헬스 국민 유튜버 ‘양선수’의 온라인PT, 헬스와 오토바이 자동차 유튜버 ‘야생마TV’와 청라에 공동으로 창업한 피트니스 브랜드로써 3월 중 오픈 예정이다.

타이탄테크는 이와 함께 ‘제로투히어로’ 보호대와 한국 짐웨어에 선두주자 ‘머슬암드’와도 협업하여 IFBB PRO 212 장성엽, IFBB 비키니프로 박지빈 선수와 함께 호흡을 맞춰 모티베이션 영상도 제작해 공개하기도 했다. IFBB 프로 장성엽 선수는 이번에 열리는 IFBB 뉴욕프로전에 출전 나아가 올림피아 무대에 대한민국 212프로에 기대주이며 안양 만안구에 더메이커짐을 운영하고 있다. IFBB 비키니프로 박지빈 프로는 화성 동탄에서 프로핏97을 운영 중이며 최연소 IFBB 비키니 선수로 올림피아 대회에 출전하기도 했다.

국내 최대 스포츠 레저 산업전시회인 ‘스포엑스 2022’는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무역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며 179개 스포츠기업이 참여했으며, 부대행사로 흑마늘즙으로 알려져 있으며 14만 회원 네이버카페를 운영 중인 ‘잠백이’의 송기흔 대표가 추진한 ‘네츄럴 바디빌딩’ 시합도 19일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