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We코노미

고디바, 화이트데이 2PM 이준호와 함께 여심공략

올해 한국 론칭 10주년, '고디바 헤리티지 컬렉션' 론칭
화이트데이 시즌한정 '디저트 모먼트 컬렉션' 론칭

2022-03-02 10:03:28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사진 - 고디바(GODIVA) 제공
사진 - 고디바(GODIVA) 제공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화이트데이 및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시즌 한정 제품 출시 및 고디바의 뮤즈 2PM 이준호와 함께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0주년 헤리티지 컬렉션’은 10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고디바의 한국 론칭 10주년 기념 컬렉션이다. 로얄 블루 컬러의 패키지에 오리지널 로고와 헤리티지가 담긴 초콜릿으로 구성돼 현재는 구할 수 없는 리미티드 초콜릿을 만나볼 수 있다.

오직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 레이어 케이크'도 화이트데이 선물로 인기가 기대되는 제품이다. 깊은 풍미의 화이트초콜릿 무스 크림에 장미 모양의 아이싱과 반짝이는 골드 포인트로 장식되어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고디바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는 이준호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레는고백을 준비하는 화이트데이 메인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썸을 주제로 한 카운셀링 프로그램 '준호와 함께하는 썸디바 상담소'를 진행하여 사랑, 관계에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오작교 역할을 할 것이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