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칠성음료, 올바른 음주문화 알리기 ‘앞장’
-
“미국을 울린 신라면”… K-푸드 ‘국가대표’ 글로벌 ‘매력 발산’
-
“엄선된 숙성 한우 등심”… 쿠팡, 프리미엄 정육 상품 라인업 강화
-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케어링과 업무협약 체결
-
골든블루, 5월 가정의 달 맞아 ‘희망상자 캠페인’ 진행
-
교원 웰스, 슬림원·아이스원정수기친환경 인증 로하스 획득
-
노블클라쎄, 신모델 ‘노블클라쎄 T9’ 출시
-
화요, 여름 맞이 신제품 ‘화요41 청사 시즌에디션’ 출시
-
청정원, LOWTAG 소스 신제품 ‘저당 드레싱 3종’ 출시
-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여름 스타일 판을 바꾸는 ‘프로즌 팩’ 출시
-
동아일보·중앙일보·SBS 등 주요 언론·방송사 신규 채용
-
센트온, 뮤지컬 팬텀과 ‘향기 마케팅’ 협업
-
풀무원, 스마트 기술 접목한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출시
-
로커스체인·크레타, 두바이서 글로벌 리더 포럼 ‘Majlis Al-Ru’ 개최
-
[르포] 필리핀 일상 접수한 ‘진로소주’…“언제 어디서나 ‘타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