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서울 에너지 공공기관·G마켓 ‘에너지 상생 기획전’ 수익금 기부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G마켓이 함께 기부

기사입력 : 2024-11-21 10:08
+-
서울 사랑의열매, 서울에너지공사, 서울 성로원,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관계자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사랑의열매, 서울에너지공사, 서울 성로원, 한국에너지공단,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관계자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서울성로원에서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 G마켓과 함께 아동양육시설 에너지 물품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부금은 지난 7월부터 진행된 G마켓 ‘에너지상생 기획전’을 통해 에너지 절감 제품을 판매하며 조성된 수익금을 기반으로 이뤄졌다. 해당 기획전은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에서 함께 기획하여 진행 되었으며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수익금은 아동양육시설 서울성로원에 전달되어 난방용품 등을 지원 할 예정이다.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서울에너지공사,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은 지속가능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쪽방촌주민 대상 개보수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G마켓과 함께하는 ‘에너지상생 기획전’ 수익금 기부는 앞으로도 ESG 경영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이번 ‘에너지상생 기획전’ 수익금 기부는 서울시 에너지 공공기관들과 G마켓이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 낸 의미 있는 사회적 가치”라며, “서울 사랑의열매도 앞으로 이러한 사회 가치를 창출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