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2주 체험 그리고 느껴보세요” 메디큐브 홈뷰티 체험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

조동석 기자 | 입력 : 2022-10-26 15:18

“2주 체험 그리고 느껴보세요” 메디큐브 홈뷰티 체험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글로벌 D2C 기업 에이피알(주)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홈뷰티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14일 간 디바이스와 함께 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이번 서비스는 정식 구매 전환 시 추가 혜택도 가능하다.

홈 체험 서비스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서비스 신청 및 상담 이후, 전송되는 URL을 통해 약관 동의 및 서비스 비용 결제가 이뤄진다.
고객의 제품 인수시점부터 14일 간 이뤄지는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더마EMS샷/유쎼라딥샷' 세트와 'ATS에어샷/부스터힐러' 세트로 구성되며, 신청 시에는 각 세트별로 함께 사용 가능한 제품(부스터젤/제로모공원데이 세럼)이 함께 증정된다.

선착순 순번제로 진행되는 에이지알 프리 유즈는 지난 17일 가오픈한지 3일 만에 1차 한정 수량이 마감됐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메디큐브 기획팀 남지은 팀장은 “정확한 세척/소독 절차를 완료했다는 소독 라벨과 함께 제공되는 체험 제품들은 정식 구매 시에도 새로운 제품을 발송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준비된 프로그램이다”라며 “체험 수량을 확대해 달라는 문의가 폭증하고 있어, 체험형 양품에 대한 확대 시행을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기존 3종의 홈뷰티 디바이스로 시작한 에이지알은, 지난 8월부터는 기존 사용하던 피부 케어 코스메틱 제품들의 흡수력을 돕는 신제품 '부스터 힐러'를 출시하며 하반기에도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10월 중 글로벌 판매량 50만 대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는 에이지알은 상위 브랜드 '메디큐브'의 연매출 2,000억 달성을 견인할 전망이다. 모기업 '에이피알'은 지난해 2,600억의 매출을 올린 바 있으며, 올해 신성장동력으로 떠오른 에이지알을 앞세워 연 매출 4,000억 달성을 예상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