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경제

캐나다 골프 아카데미 골프메카, 유학생 모집

김민혁 기자 | 입력 : 2023-01-12 15:55

캐나다 골프 아카데미 골프메카, 유학생 모집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캐나다 벤쿠버에 위치해 있는 캐나다 골프 아카데미 ‘골프메카’에서 2023년 골프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골프메카는 캐나다 골프유학을 통해 NCAA 장학금을 받고 명문대 입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골프 아카데미로, 현 PGA 및 LPGA 선수들 중 80% 이상이 NCAA 대학리그 출신이다.

미국과 비교하여 저렴한 비용, 치안이 안전하고 이후 미국 대학까지 갈 수 있는 것이 캐나다 골프유학을 선택하는 이유다.

캐나다 벤쿠버에 위치해 있는 골프메카는 가수 및 배우 임창정이 자녀들을 위해 선택한 골프 아카데미로 얼마 전 KPGA 우승한 저스틴 신 (신용구프로)가 졸업한 곳이기도 하다.

골프메카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 성인 레슨, 주니어 레슨은 물론 선수반까지 양성하고 있으며, 36홀 챔피언쉽 라운딩 연습이 가능하며, 트랙맨 및 야외 350y 잔디 연습장을 제공하고 1:1 코치 진이 학생들의 멘탈 및 프로그램 훈련을 맡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캐나다 최대 유학업체인 우벤유(우리는 벤쿠버 유학생)에서 수속을 맡아 캐나다 생활 케어까지 가능한 캐나다 골프 아카데미 골프메카와 관련된 내용은 강남에 위치한 우벤유 코리아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대학뉴스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