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HOME  >  연예

리테일앤인사이트, 도루코와 전국 지역마트서 M+N 프로모션 진행

조동석 기자 | 입력 : 2023-05-22 17:31

[비욘드포스트 조동석 기자] 전국 지역마트에 차세대 마트 통합시스템인 ‘토마토(TOMATO)’를 제공하고 있는 리테일앤인사이트는 국내 생활용품 전문업체인 도루코와 협업을 통해 제조사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도루코와의 협업은 지난해 10월에 이어 두 번째다. 6월까지 진행되는 도루코와의 두 번째 프로모션은 도루코의 주력 상품인 시스템 면도기와 쉐이빙 제품 뿐 아니라 도루코의 수준 높은 금속가공기술을 활용한 가위, 칼 등 생활에 필요한 주방용품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은 최소 10% 이상의 할인과 더불어 지역마트로는 자체 진행이 어려운 M+N(특정수량 구매 시, 특정수량을 추가로 무료 제공)이 진행된다.
특히 M+N 행사는 지역마트 전문솔루션 업체인 리테일앤인사이트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기능으로 지역마트 솔루션에 적용됐다.

지역마트 단독으로 추진이 어려운 제조사 프로모션을 전국 3,500개 마트를 운영 중인 리테일앤인사이트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지역마트의 프로모션 기능이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홍준기 제휴사업팀장은 “지역마트가 직접 진행하기 어려운 국내 유수의 제조사들을 리테일앤인사이트가 연결하여 전국 단위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고, 이러한 프로모션 제공에 마트 부담금이 전혀 없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 리스트 바로가기

인기 기사

최신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