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티웨이항공, 마리아나 관광청과 ‘인천-사이판’ 프로모션 실시

한나라 기자

기사입력 : 2024-06-12 13:28

티웨이항공은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사이판 여행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 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사이판 여행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 = 티웨이항공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티웨이항공은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사이판 여행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용객은 오는 23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초특가 항공권 및 15% 할인된 운임으로 인천-사이판 노선을 예약할 수 있다.

먼저, 선착순 한정 이벤트 전용 초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12만 708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초특가 운임 기회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사이판할인’을 입력하면 15% 할인된 운임에 예약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티웨이항공은 왕복 항공권 결제 시 한 번 더 할인이 가능한 5만 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탑승 기간은 지난 10일부터 오는 10월 26일까지다. (일부 기간 제외)

이 외에도 티웨이항공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가입 즉시 총 10만 원 할인 쿠폰팩을 자동 지급하며, 항공권 예매 시 면세점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아름다운 자연이 펼쳐진 사이판에서 연인, 친구,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가 찬스를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 이용 고객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항상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