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펫(FRPT, Freshpet, Inc. )은 20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레쉬펫이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는 총 매출 253,367천 달러를 기록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6.3% 증가한 수치다.
매출 증가의 주요 요인은 Grocery, Mass, International 및 Digital 채널에서의 판매 증가로, 이 채널에서만 41,100천 달러의 성장을 보였다.반면, Pet Specialty 및 Club 채널에서도 성장을 기록했다.매출 원가는 151,120천 달러로, 매출의 60%를 차지했다.이에 따라 총 매출 이익은 102,247천 달러로, 매출의 40%에 해당한다.이는 전년 동기 66,293천 달러, 즉 33%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다.매출 이익률의 증가는 주로 원가 절감과 품질 비용 감소에 기인한다.판매, 일반 및 관리비용(SG&A)은 90,338천 달러로, 매출의 36%를 차지했다.
이는 전년 동기 73,371천 달러에서 증가한 수치지만, 매출 대비 비율은 36.6%에서 35.7%로 감소했다.운영 손익은 11,909천 달러로, 전년 동기 -7,078천 달러에서 개선됐다.순이익은 11,895천 달러로, 전년 동기 -7,166천 달러에서 크게 증가했다.
2024년 9개월 동안의 총 매출은 712,469천 달러로, 전년 동기 551,474천 달러에서 29.2% 증가했다.총 매출 이익은 284,357천 달러로, 매출의 39.9%를 차지했다.
프레쉬펫은 2024년 3분기 동안 128,828천 달러의 자본 지출을 기록했으며, 이는 Freshpet Kitchens 및 기타 자본 지출에 사용됐다.
현재 회사는 274,594천 달러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운영 및 성장 전략을 위한 자금 조달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프레쉬펫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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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