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세어게이밍(CRSR, Corsair Gaming, Inc. )은 2024년 3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6일, 코세어게이밍이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회계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2024년 3분기 동안 순수익은 3억 4,200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3억 6,320만 달러에 비해 16.2% 감소했다.
게임 구성 요소 및 시스템 부문의 순수익은 2억 2,220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2억 7,280만 달러에서 감소했으며, 게이머 및 크리에이터 주변기기 부문은 1억 2,000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9,04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일반 주주에게 귀속된 순손실은 5,840만 달러로, 희석 주당 손실은 0.56 달러였다.
이는 2023년 3분기의 310만 달러 순손실, 희석 주당 손실 0.03 달러에 비해 큰 폭으로 증가한 수치다.조정된 순손실은 3,030만 달러로, 조정된 주당 손실은 0.29 달러였다.
조정된 EBITDA는 480만 달러로, 2023년 3분기의 2,30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현금 및 제한된 현금은 6,160만 달러였다.
코세어의 CEO인 앤디 폴은 "게임 구성 요소 및 시스템 부문은 GPU 카드의 최신 기술 주기가 끝나가면서 어려운 결과를 보이고 있다. 우리는 2025년 강력한 성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새로운 NVIDIA GPU 카드가 1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CFO인 마이클 G. 포터는 "우리는 팬아텍 사업 인수에 강력한 재무 상태를 활용할 수 있었다. 우리는 2024년 전체 수익이 12억 5천만 달러에서 13억 5천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세어는 2024년 전체 조정 운영 수익이 2,800만 달러에서 4,3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조정된 EBITDA는 4,000만 달러에서 5,500만 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코세어는 팬아텍 인수를 통해 시뮬레이션 레이싱 시장에 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코세어는 2025년이 게임 및 시뮬레이션 레이싱 부문에서 강력한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코세어의 재무 상태는 순부채가 1억 1,890만 달러로, 총 부채는 1억 7,780만 달러에 달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