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브랜즈(DTC, Solo Brands, Inc. )는 2024년 3분기 실적을 발표했고 연간 가이드라인을 재확인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7일, 솔로브랜즈는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3분기 및 9개월 실적을 발표했다.
크리스 메츠 CEO는 "3분기 실적은 대형 소비재의 어려운 거시경제 환경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기대에 부합했다"고 말했다.
그는 "소매 파트너들로부터 강한 모멘텀과 기대감을 느끼고 있지만, 예상대로 DTC 채널의 판매는 도전적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그는 "우리는 성장에 방해가 되는 요소들을 해결하기 위해 단호한 조치를 취했으며, 이러한 조치의 결과로 앞으로 잘 준비되어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3분기 실적은 다음과 같다.순매출은 9410만 달러로, 1620만 달러 또는 14.7% 감소했다.순손실은 1억 1150만 달러로, 1억 1450만 달러 감소했다.
클래스 A 보통주 기준 기본 및 희석 손실은 주당 1.19 달러로, 1.26 달러 감소했다.조정된 순이익은 140만 달러로, 1380만 달러 감소했다.조정된 EBITDA는 650만 달러로, 850만 달러 감소했다.
조정된 순이익은 클래스 A 보통주 기준 희석 주당 0.02 달러로, 0.17 달러 감소했다.
2024년 첫 9개월 동안의 실적은 순매출 3억 1100만 달러로, 1840만 달러 또는 5.6% 감소했다.순손실은 1억 2200만 달러로, 1억 3750만 달러 감소했다.
클래스 A 보통주 기준 기본 및 희석 손실은 주당 1.31 달러로, 1.51 달러 감소했다.조정된 순이익은 920만 달러로, 3430만 달러 감소했다.조정된 EBITDA는 2620만 달러로, 2910만 달러 감소했다.
조정된 순이익은 클래스 A 보통주 기준 희석 주당 0.09 달러로, 0.35 달러 감소했다.2024년 3분기 동안 DTC 채널의 순매출은 6450만 달러로, 15.5% 감소했다.소매 채널의 순매출은 2970만 달러로, 12.7% 감소했다.총 매출원가는 5482만 달러로, 4206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총 매출총이익은 3931만 달러로, 683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총 매출총이익률은 41.8%로, 전년 동기 61.9%에서 감소했다.조정된 총 매출총이익은 5830만 달러로, 684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조정된 총 매출총이익률은 61.9%로, 전년 동기와 비슷한 수준이다.판매, 일반 및 관리비는 6111만 달러로, 570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이는 2023년 인수와 관련된 공정가치 변화로 인한 680만 달러 증가와 변동비의 110만 달러 증가에 기인한다.그러나 고정비는 380만 달러 감소했다.구조조정, 계약 해지 및 손상 비용은 8360만 달러로, 43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
이는 저조한 마케팅 계약 해지, Oru 및 ISLE 보고 단위의 재조직화, IcyBreeze 보고 단위와 관련된 손상 비용으로 인한 것이다.
2024년 9월 30일 기준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1250만 달러로, 2023년 12월 31일의 198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재고는 1억 680만 달러로, 2023년 12월 31일의 1억 1160만 달러에서 감소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 미지급 대출은 7500만 달러로, 2023년 12월 31일의 6000만 달러에서 증가했다.2024년 전체 매출은 4억 7000만 달러에서 4억 9000만 달러로 예상된다.조정된 EBITDA 마진은 9%에서 10%로 예상된다.
회사는 이러한 가이던스가 여러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가 이러한 가정과 다를 경우 회사의 기대가 변경될 수 있다고 밝혔다.
현재 솔로브랜즈의 재무 상태는 순손실이 지속되고 있으며, 매출 감소와 함께 고정비 증가가 우려되는 상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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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