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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안트테크놀러지(DSP), 2024년 3분기 재무 결과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 입력 : 2024-11-13 09:25

바이안트테크놀러지(DSP, Viant Technology Inc. )는 2024년 3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2일, 바이안트테크놀러지(나스닥: DSP)는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회계 분기의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팀 반더훅은 "우리는 뛰어난 3분기 결과를 달성했으며, 수익, 기여도(ex-TAC), 조정 EBITDA가 모두 우리의 가이던스 상단을 초과했다"고 말했다.

"광고주들이 우리 플랫폼에서 지출한 금액이 연속 두 분기 동안 새로운 기록을 세웠으며, 이는 전례 없는 CTV 지출에 의해 촉진되었다. 우리는 오늘 발표한 IRIS.TV 인수를 통해 CTV 타겟팅 및 측정 능력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또한, 최근 도입된 ViantAI는 광고주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프로그램 광고에서 혁신적이고 효율적이며 비용 효과적인 대안을 탐색하려는 그들의 증가하는 욕구와 일치한다.이는 우리의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다."다.

2024년 3분기 재무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다(단위: 천 달러, 비율 및 주당 데이터 제외):GAAP 수익은 79,922달러로, 2023년 59,585달러에서 34% 증가했다.총 이익은 35,324달러로, 2023년 28,620달러에서 23% 증가했다.순이익은 6,458달러로, 2023년에는 손실이 672달러였다.총 이익 대비 순이익 비율은 18%로, 2023년에는 -2%였다.주당 순이익(손실)은 기본 기준으로 0.09달러, 희석 기준으로도 0.09달러였다.
비즈니스 하이라이트로는 광고주 지출이 플랫폼에서 기록적인 분기를 기록했으며, 연결된 TV(CVT) 지출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CVT 지출은 Direct Access 프로그램과 Household ID 기술에 의해 연간 50% 가까이 성장했다. 바이안트AI를 출시하여 강력한 생성 AI 기능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완전 자율 광고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선보였다.

바이안트는 2024년 마르테크 브레이크스루 어워드에서 최고의 수요 측 플랫폼(DSP)으로 선정되었다. IRIS.TV의 인수를 완료하여 광고주가 콘텐츠 수준의 맥락적, 감정적 및 브랜드 적합성 데이터를 사용하여 비디오 캠페인을 타겟팅하고 측정할 수 있도록 했다. 2024년 5월 1일부터 11월 8일까지 A 클래스 보통주 140만 주를 총 1,400만 달러에 매입했다.

2024년 4분기 가이던스는 수익이 8,200만 달러에서 8,500만 달러, 기여도(ex-TAC)가 5,100만 달러에서 5,300만 달러, 비GAAP 운영 비용이 3,500만 달러에서 3,600만 달러, 조정 EBITDA가 1,600만 달러에서 1,700만 달러로 예상된다. 비GAAP 재무 지표는 GAAP에 따라 제공된 정보와 함께 고려되어야 하며, GAAP 재무 지표와의 조정이 포함되어 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회사의 A 클래스 보통주가 1,620만 주, B 클래스 보통주가 4,690만 주가 발행되었다. 바이안트는 2024년 11월 12일 오후 2시(태평양 표준시) 재무 결과에 대한 컨퍼런스 콜과 웹캐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바이안트는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계정을 활용할 예정이다.

현재 바이안트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2024년 3분기 동안 수익이 799억 2,200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645억 8,000만 달러로 보고되었다. 또한,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2억 1,463만 2,000 달러로 나타났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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