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웨이푸드(LWAY, Lifeway Foods, Inc. )는 2024년 3분기 및 9개월 실적을 발표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라이프웨이푸드가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3분기 및 9개월 실적을 발표했다.2024년 연간 순매출은 139.9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18.5% 증가했다.
프로바이오틱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라이프웨이 케피르와 농부 치즈의 판매량이 증가했다.이는 20분기 연속으로 전년 대비 성장한 결과다.2024년 연간 총 매출 총 이익률은 26.2%로 증가했다.
2024년 3분기 순매출은 46.1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 대비 5.2백만 달러, 즉 12.7% 증가했다.순매출 증가는 주로 브랜드 케피르의 판매량 증가에 기인했다.
3분기 총 매출 총 이익률은 25.7%였으며, 판매, 일반 및 관리비는 순매출의 16.4%를 차지했다.
회사는 3분기 동안 3.0백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했으며, 기본 주당 순이익은 0.20달러, 희석 주당 순이익은 0.19달러였다.
2024년 9개월 동안의 순매출은 139.9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 대비 21.9백만 달러, 즉 18.5% 증가했다.총 매출 총 이익률은 26.2%로, 브랜드 제품의 판매량 증가로 인해 개선됐다.
회사는 9개월 동안 9.2백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했으며, 기본 주당 순이익은 0.62달러, 희석 주당 순이익은 0.60달러였다.
라이프웨이푸드는 2024년에도 기록적인 순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5년에도 이 같은 좋은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