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렉티브오디언스(CAUD, Collective Audience, Inc. )는 2024년 3분기에 기록적인 프로 포르마 수익을 보고할 예정이고, 2025년 성장 전망을 제공한다.
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8일, 콜렉티브오디언스(OTCQB: CAUD)는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3분기 동안 기록적인 프로 포르마 수익을 보고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 성장은 DSL 디지털과 BeOp라는 두 개의 혁신적인 인수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이들 인수 후 고객 캠페인 예약의 증가가 이어지고 있다.
회사는 2024년 3분기 프로 포르마 수익이 약 190만으로, 이전 분기 대비 6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조정된 EBITDA는 약 9만 2천의 손실을 기록할 것으로 보이며, 이는 이전 분기 대비 88% 개선된 수치이다.
현재 4분기 동안 수익과 조정된 EBITDA 성과의 추가적인 증가가 예상되며, 이는 회사가 이전에 제시한 750만의 수익과 긍정적인 조정 EBITDA 전망과 일치한다.
콜렉티브오디언스는 7월에 마케팅 서비스 제공업체인 DSL 디지털을 인수하여 다수의 연간 수익을 창출하고 있으며, 이들은 글로벌 서비스 팀과 독자적인 Copycraft AI 기술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8월에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BeOp를 인수하여, 현재 콜렉티브오디언스의 AudienceCloud 인프라를 통해 광고를 위한 고급 AdTech 클라우드 플랫폼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Fortune 1000 고객 및 주요 브랜드와의 새로운 계약이 220만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어 긍정적인 전망을 뒷받침하고 있다.
콜렉티브오디언스의 CEO인 피터 보르데스는 "우리는 지난 1년 동안 구축한 강화된 기업 가치를 보여주기 시작하게 되어 기쁘며, 두 개의 새로운 인수로 확보한 고부가가치 계약에 고무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러한 모멘텀을 고려할 때, 우리는 성장 궤도에서 중요한 전환점에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주요 산업 변화의 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보르데스는 최근 FCC의 TCPA 일대일 동의 규정과 같은 규제 변화가 회사에 독특한 이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콜렉티브오디언스는 이러한 새로운 소비자 프라이버시 규정에 필요한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선도적인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이는 기존 플랫폼들이 적응하고 재편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콜렉티브오디언스가 시장 점유율을 가속화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회사는 AudienceDesk의 직접 출판사 인벤토리에 접근할 수 있는 전체 프로그램적 레이어 통합을 포함한 여러 신제품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다.
보르데스는 "FDA와의 테스트에서 전통적인 성과의 3배를 생성하고, 비디오 광고에 참여한 청중의 80%가 완료율을 기록하는 매우 긍정적인 초기 데이터를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2025년 1분기까지 이어지는 매우 강력한 제품 출시 로드맵의 일환으로 이러한 차세대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2025년 유기적 및 인수 성장을 위한 준비를 위해 글로벌 팀, 기술 및 제품의 완전한 통합 및 최적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비즈니스 성장 속도와 새로운 제품 제공의 긍정적인 영향을 결합하여, 콜렉티브오디언스는 2025년 80% 이상의 수익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유기적 성장은 현재 논의 중이거나 평가 중인 하나 이상의 인수의 잠재적 기여를 포함할 것이다.현재 시장 조건과 규제 환경은 인수합병에 있어 풍부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콜렉티브오디언스는 최근 프랑스에 본사를 둔 BeOp의 통합과 관련된 일반 회계 요인으로 인해 3분기 보고서를 완료하는 과정에 있으며, 정해진 연장 기간 내에 Form 10-Q를 제출할 계획이다.
이 보도자료에 제시된 프로 포르마 비감사 결과는 추정치에 불과하며, 회사가 2024년 전체 연도에 대한 감사 결과를 공식적으로 보고할 때까지 수정될 수 있다.
콜렉티브오디언스는 브랜드, 에이전시 및 출판사를 위한 혁신적인 청중 기반 성과 광고 및 미디어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디지털 광고 및 미디어 생태계를 위한 새로운 개방형, 상호 연결된 데이터 기반 시스템을 도입하여 브랜드, 에이전시 및 출판사 간의 디지털 광고 구매 및 판매 과정에서 많은 비효율성을 제거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성과, 브랜드 도달, 트래픽 및 거래에 대한 집중을 이끌어내는 독특한 청중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다.
콜렉티브오디언스의 플랫폼에 참여하는 AdTech 제공업체와 미디어 구매자는 AI에 의해 지원되는 청중 데이터를 새로운 자산 클래스로 활용할 수 있다.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collectiveaudience.co를 방문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에는 역사적 사실이 아닌 특정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1995년 미국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의 목적을 위한 전향적 진술이다.
이러한 전향적 진술은 일반적으로 "믿다",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추정하다", "계속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기대하다", "해야 한다", "할 것이다", "계획하다", "예측하다", "잠재적", "보인다", "추구하다", "미래", "전망" 및 유사한 표현을 동반한다.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회사의 미래 재무 성과에 대한 모든 진술은 전향적 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은 다양한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콜렉티브오디언스의 경영진의 현재 기대에 기반하고 있다.
이러한 전향적 진술은 단순히 예시를 위한 것이며, 실제 성과를 보장하거나 예측하는 것이 아니다.실제 사건과 상황은 예측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하며, 가정과 다를 수 있다.많은 실제 사건과 상황은 콜렉티브오디언스의 통제를 벗어난다.
이러한 전향적 진술이 암시하거나 표현한 실제 결과와 다르게 될 수 있는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국내외 비즈니스, 시장, 재무, 정치 및 법적 조건의 변화가 포함된다.
이러한 위험이 발생하거나 콜렉티브오디언스의 가정이 잘못된 경우, 실제 결과는 전향적 진술에서 암시된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전향적 진술은 콜렉티브오디언스의 평가를 반영하며, 이 보도자료의 날짜 이후의 평가를 반영하지 않는다.따라서 이러한 전향적 진술에 대한 과도한 의존은 피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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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