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교원투어 여행이지, 日 소도시 여행 수요 증가에 "패키지 라인업 확대"

2024-12-09 15:18:10

일본 소도시 패키지 이미지(이네후나야) [교원투어 제공]
일본 소도시 패키지 이미지(이네후나야) [교원투어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일본 N차 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소도지 패키지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올해 3분기 일본 여행 예약을 분석한 결과, 소도시를 선택한 여행객 비중은 전년 동기 대비 9.3%포인트 증가한 23.1%로 집계됐다. 이는 일본 여행객 5명 중 1명이 소도시를 방문한 셈으로, 소도시 상품 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81.1% 늘었다.

여행이지는 이러한 트렌트에 맞춰 다양한 소도시 상품을 선보였다.

'나를 찾아 떠나는 소도시 여행, 교토 3일'은 교토를 중심으로 이네후나야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일본 전통 수상 가옥인 후나야가 펼쳐진 이네후나야의 고즈넉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유람선을 타고 마을을 둘러보거나 모노레일 또는 리프트를 이용해일본 3대 절경 중 하나로 꼽히는 아마노하시다테 뷰랜드 정상에서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도 있다.

여행이지는 일본 소도시 여행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관련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먼저 ‘나를 찾아 떠나는 소도시 여행, 교토 3일’은 교토를 거점으로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손꼽히는 이네후나야를 찾는 상품이다.

규슈의 매력을 담은 ‘규슈 3일’ 패키지도 준비했다. 사가를 중심으로 다케오와 우레시노 온천 마을을 관광하며, 3000년 역사의 다케오신사와 정원으로 유명한 미후네야마 라쿠엔을 둘러볼 수 있다. 하우스텐보스의 크리스마스 축제와 온천 체험도 포함돼 있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구마모토 3일’ 패키지는 미나미아소 철도의 관광열차를 타고 이동하며 구마모토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상품이다. 쿠사센리에서 펼쳐진 광활한 초원과 소박한 자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새롭고 특별한 여행 경험을 추구하는 여행객을 겨냥해 일본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이번에 출시된 소도시 패키지를 통해 일본 소도시 여행의 매력을 가득 느껴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N차 여행객을 위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