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프레시지, 여경래 셰프 첫 협업 제품 홈쇼핑 론칭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의 50년 노하우 담은 프리미엄 간편식 ‘여경래 칠리새우’ 선봬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4-12-26 08:19

프레시지, 여경래 셰프 첫 협업 제품 홈쇼핑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대표이사 김주형)가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여경래 칠리새우’를 26일 저녁 5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첫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0월 프레시지와 여경래 셰프 간의 IP 유통 계약 체결 이후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첫 협업 제품인 만큼 여경래 셰프의 50년 노하우를 집약한 고급 중식 요리인 ‘칠리새우’를 간편식화(化) 했다.

‘여경래 칠리새우’는 31-40 사이즈의 오동통한 새우에 홍고추의 매콤함과 마늘의 알싸함이 어우러진 여경래 셰프만의 특제 칠리소스를 더해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튀김옷에 감자전분을 더하고, 튀긴 새우를 급속동결하여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는 듯한 칠리새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여경래 칠리새우’는 현대홈쇼핑을 통해 론칭되며, 여경래 칠리새우는 중화새우 7팩과 칠리소스 7팩으로 구성어 있다.

프레시지 영업2본부 이현복 본부장은 "최근 소비자들의 미식 수준이 높아지면서 유명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를 집에서 즐기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의 홈파티 음식으로도 추천드리며, 자사는 앞으로도 스타 셰프들과의 협업을 통해 미식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