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시젠(PGEN, PRECIGEN, INC. )은 자산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8일, 프리시젠은 델라웨어 주의 유한책임회사인 이노베이터 21, LLC와 자산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프리시젠은 FCX-007과 관련된 지적 재산권 및 로열티 권리를 포함한 특정 자산을 매각하기로 합의했다.
FCX-007은 캐슬 크릭 바이오사이언스, LLC가 개발 중인 임상 단계의 제품 후보로, 피부 박리증(Epidermolysis Bullosa, EB) 및 변성 피부 박리증(Dystrophic Epidermolysis Bullosa, DEB) 치료를 위한 것이다.
자산 매각이 완료된 2024년 12월 24일, 프리시젠은 850만 달러의 현금 지급을 받았다.
프리시젠은 이전에 캐슬 크릭과 협력하여 FCX-007을 포함한 특정 제품 후보를 발전시키기 위한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2020년 3월, 프리시젠과 캐슬 크릭은 상호 합의에 따라 원래의 협력 계약을 종료했으며, 양측은 FCX-007을 포함한 특정 제품 후보가 원래 계약의 조건에 따라 '유지 제품(Retained Products)'으로 취급될 것에 합의했다.
캐슬 크릭은 유지 제품을 개발하고 상용화할 수 있는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리시젠은 유지 제품에 대한 특정 로열티를 받을 권리가 있다.
매각 이후, 프리시젠은 캐슬 크릭이나 이전에 종료된 협력과 관련하여 개발된 프로그램에 대한 권리나 의무가 없다.프리시젠은 매각 대금을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계획이다.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서명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