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다봉쓰,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 클리닉' 부문 1위

헤어케어 선도기업으로서의 입지 강화...3년 연속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4-12-27 14:43

다봉쓰,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헤어케어 & 클리닉' 부문 1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코스메틱 브랜드 다봉쓰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케어 & 클리닉 제품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다봉쓰는 소비자의 모발 관련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해 온 브랜드로 손상된 모발 개선에 특화된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현재, 다봉쓰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제품 개선 및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헤어케어를 목표로 브랜드의 가치에 부합하는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다봉쓰의 대표 제품 시그니처 케라틴 단백질 트리트먼트와 주 2회 콜라겐 헤어팩은 실제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분, 윤기, 탄력, 갈라진 머리끝 및 큐티클 개선 등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아 왔다.

관계자는 “다봉쓰는 소비자 중심의 가치를 핵심으로 프리미엄 제품의 대중화와 지속 가능한 헤어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