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코스메틱 브랜드 다봉쓰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헤어케어 & 클리닉 제품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다봉쓰는 소비자의 모발 관련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연구하고 개발해 온 브랜드로 손상된 모발 개선에 특화된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현재, 다봉쓰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제품 개선 및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헤어케어를 목표로 브랜드의 가치에 부합하는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다봉쓰의 대표 제품 시그니처 케라틴 단백질 트리트먼트와 주 2회 콜라겐 헤어팩은 실제 제품을 사용해 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분, 윤기, 탄력, 갈라진 머리끝 및 큐티클 개선 등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아 왔다.
관계자는 “다봉쓰는 소비자 중심의 가치를 핵심으로 프리미엄 제품의 대중화와 지속 가능한 헤어케어 제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