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새해 객실 패키지 선보여

김선영 기자

기사입력 : 2024-12-30 11:30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2025년 새해를 맞이하는 고객들이 도심 속에서도 여유로운 휴식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HAPPY NEW YEAR 2025’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모모카페 조식 2인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후 2시까지 머물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포함했다.

더불어 모모카페 뷔페 25% 할인권과 탐코야 시그니처 다이어리 & 캘린더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1월 한달간 운영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룸 등 세 타입이며, 프리미어와 스위트룸 선택 시 ‘THE LOUNGE 15’ 이용 혜택(2인)이 포함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01월 01일부터 1월 31일까지이다.

한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몰과 연결되어 있어 쇼핑과 다이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이번 ‘HAPPY NEW YEAR 2025’ 패키지는 새해를 특별하게 시작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