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릭스(ATEX, Anterix Inc. )는 톰 쿤을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했고 모건 오브라이언이 은퇴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0일, 뉴저지 우드랜드 파크 – 안테릭스(NASDAQ: ATEX)는 오늘 유틸리티 산업의 베테랑인 톰 쿤을 안테릭스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했다.
이는 2024년의 끝이 모건 오브라이언이 안테릭스 이사회에서 12년 이상 재직한 후 이사회 의장직에서 은퇴하는 것을 의미한다.오브라이언은 계속해서 고문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톰 쿤 이사회 부의장은 "안테릭스와 우리나라의 유틸리티는 모건의 뛰어난 리더십과 조언 덕분에 큰 혜택을 받았다. 그의 회사에 대한 영향력은 과소평가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회사의 발전에 중요한 시기에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모든 안테릭스 이해관계자를 위해 상당한 성장과 가치 창출을 추진하는 회사의 노력을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안테릭스의 사장 겸 CEO인 스콧 랭은 "모건은 우리 산업의 진정한 사고 리더였다. 이사회와 경영진을 대표하여 그의 변함없는 리더십과 혁신적인 비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톰의 새로운 역할을 축하하며, 그와 이사회의 나머지 멤버들과 함께 회사의 발전을 실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건 오브라이언은 "지난 12년은 놀라운 여정이었다. 안테릭스가 이미 이룬 성공 덕분에 회사는 연결성의 힘으로 우리나라의 에너지 부문을 변화시키는 사명을 계속 수행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스콧 랭과 톰 쿤의 리더십 아래에서 회사는 훌륭한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밝혔다.
쿤은 2024년 1월부터 안테릭스 이사회에서 활동해왔으며, 그 이전에는 미국 투자자 소유 전기 유틸리티를 대표하는 무역 협회인 에디슨 전기 협회(EEI)의 사장 겸 CEO로 30년 이상 재직했다.
오브라이언은 회사에서 12년 이상 사장 및 CEO, 이사회 의장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왔다.
안테릭스는 선도적인 유틸리티 및 기술 회사와 협력하여 현대화된 그리드 솔루션을 위한 900 MHz 광대역의 힘을 활용하고 있다. 100명 이상의 회원으로 구성된 생태계를 이끌며, 유틸리티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그리드를 현대화하고 오늘날 유틸리티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미국 본토, 하와이, 알래스카 및 푸에르토리코 전역에서 900 MHz 대역(896-901/935-940 MHz)의 면허 스펙트럼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우리는 사설 LTE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여 더 깨끗하고 안전한 에너지 미래를 위한 첨단 통신 기능을 지원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다.
900 MHz 운동에 대해 더 알아보고 참여하려면 www.anterix.com을 방문하라. 주주 연락처 나타샤 베키아렐리 안테릭스 투자자 관계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973-531-4397 nvecchiarelli@anterix.com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