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피니티뱅크셰어스(AFBI, Affinity Bancshares, Inc. )는 구매 계약을 상호 종료한다고 발표했다.
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0일, 어피니티뱅크셰어스와 애틀랜타 우편 신용조합(APCU)은 구매 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 이 계약은 APCU가 어피니티 은행을 인수하는 내용을 담고 있었다. 각 당사자의 이사회는 APCU가 관련 규제 기관과 논의한 후 계약 종료에 동의했다. APCU는 어피니티뱅크셰어스와 어피니티 은행에 대해 조지아 금융부에 제출한 인수 신청을 철회할 것이라고 통보했다.
어피니티뱅크셰어스는 메릴랜드 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자산 규모는 약 8억 7천만 달러에 달한다. 어피니티 은행은 1928년에 설립되어 상업용 부동산, 건설, 치과 및 의료 관행, 간접 자동차 대출 등 특정 산업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현재 어피니티 은행은 코빙턴에 두 개의 지점과 애틀랜타의 갤러리아 파크웨이에 한 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알파레타에 대출 생산 사무소도 운영하고 있다.
APCU는 조지아에서 가장 오래된 신용조합으로, 100년 가까이 회원들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APCU의 자산은 초기 투자금 2,505달러에서 현재 25억 달러에 가까운 규모로 성장했다. APCU는 105,000명 이상의 회원에게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1995년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에 의해 보호받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