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윈저, 정통 스카치 위스키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한정 출시

각 위스키의 풍미 최적화할 수 있는 12년·17년·21년+특별 잔 구성된 선물세트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1-09 08:35

윈저, 정통 스카치 위스키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 한정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정통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윈저(WINDSOR)’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품격 있는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윈저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세트’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윈저는 원액 생산부터 병입까지 100% 스코틀랜드에서 이루어지며, 200년 전통의 제조 방식을 고수해 스카치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한정판 선물세트는 스코틀랜드의 유서 깊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12년·17년·21년 숙성 제품과 각 위스키의 풍미를 극대화하는 전용 잔을 함께 구성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윈저 12년은 부드러운 바닐라와 오크 향이 조화를 이루며, 스파이시한 끝맛이 특징이다. 윈저 17년은 크리미한 바닐라와 카라멜 향이 부드럽게 퍼지며, 오크통 숙성에서 비롯된 우디한 몰트 향이 균형을 이룬다. 윈저 21년은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을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블렌디드 위스키다.

윈저글로벌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의미를 담은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정통 스카치 위스키 윈저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따뜻한 명절을 윈저와 함께 더욱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 Drink Responsibly 19세 이상의 법적 음주 허용 소비자를 위한 컨텐츠입니다.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