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대표 브랜드 ‘뉴케어’를 비롯해 홍삼, 루테인 지아잔틴 등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선보이며, 구매 고객에게 세뱃돈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대상웰라이프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세뱃돈을 전달하는 컨셉으로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뉴케어 복(福)탄투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단독 행사로 ‘설맞이 건강대전’과 ‘웰니스 레터 1월호’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맞이 건강대전’에서는 루테인 지아잔틴, 밀크씨슬 B파워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월 건강기능식품과 관련된 정보를 담아 발간하는 대상웰라이프몰 ‘웰니스 레터 1월호’에서는 구매 금액대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2만원권을 증정하고, 홍삼 제품 구매 고객에게 ‘관절내강 체험팩(7입)’을 제공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소중한 가족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건강한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