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스킨푸드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 5종으로 확장

이천 쌀의 진한 영양 담은 ‘라이스 브라이트닝’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1-20 09:00

 스킨푸드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 5종 이미지. 왼쪽부터 크림, 세럼, 패드, 토너, 데일리 마스크
스킨푸드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 5종 이미지. 왼쪽부터 크림, 세럼, 패드, 토너, 데일리 마스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모공과 미백 관리에 효과적인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에 ‘데일리 마스크’를 추가하며 총 5종으로 구성을 확장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라이스 브라이트닝 데일리 마스크’는 20일부터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하며, 오는 2월 3일부터는 스킨푸드 자사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데일리로 간편하게 모공과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 토너, 세럼, 크림, 패드, 데일리 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됐다. 5종 모두 48시간 자연 발효를 통해 이천 쌀의 진한 영양을 추출하는 백국발효공법으로 완성한 백국발효수™가 담겨있다.

여기에 쌀에서 찾은 모공 케어 성분인 라이스 포어 콤플렉스(Rice Pore Complex)가 모공 관리에 도움을 줘 부드러운 피부 결을 가꿔준다.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 5종 모두 모공의 탄력과 면적, 피부의 밝기와 톤 개선 등 모공과 미백 관리에 효과적이라는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 5종은 이천 쌀의 진한 영양을 담아 데일리로 간편하게 모공 및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부드럽고 맑은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