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설빙, 신메뉴 '잔망루피' 콜라보 2종 출시

‘잔망루피’와 협업한 신메뉴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1-20 09:14

사진 제공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사진 제공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신메뉴 2종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잔망루피 콜라보 신메뉴 2종은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과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으로 최근 디저트 트렌드 소재로 사랑받고 있는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각각 다른 표정의 귀여운 잔망루피 메시지픽이 올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잔망루피의 시그니처 핑크 컬러를 떠올리게 하는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은 생딸기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피스타치오 분태의 조합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낸다. 여기에 라즈베리 퓨레가 상큼달콤한 맛을 더해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은 우유 얼음과 초콜릿의 황금 비율로 제조된 두바이 초콜릿 스타일의 프리미엄 초코 빙수다. 특히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리얼 카다이프를 활용해 초코 특유의 텁텁함을 해소시킨 한편 바삭한 식감까지 부여했다.

이와 함께 설빙은 잔망루피 콜라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ARS 이벤트도 준비했다.

설빙 관계자는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신제품 2종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와 피스타치오 분태, 라즈베리 퓨레, 리얼 카다이프 등 새로운 토핑들이 포인트"라며 "다가올 설 연휴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과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으로 달콤한 휴식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