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즈바이오사이언스(APTO, Aptose Biosciences Inc. )는 나스닥 상장 유지 요건을 미달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4일, 앱토즈바이오사이언스는 나스닥 상장 자격 부서로부터 추가적인 직원 결정 통지서(이하 '통지서')를 받았다.
통지서에 따르면, 지난 30일 연속 영업일 동안 회사의 보통주 종가가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상장 유지를 위해 요구되는 최소 주가인 주당 1.00달러 이하로 거래됐다.이에 따라 회사는 청문 위원회에 준수 계획을 제출해야 한다.
앱토즈바이오사이언스의 보통주는 토론토 증권 거래소에서 'APS'라는 기호로 계속 거래되고 있으며, TSX에서의 상장은 나스닥 상장 상태와는 독립적이다. 회사는 최소 주가 요건을 회복하기 위해 2025년 3월 31일까지의 시간을 부여받았다.
또한, 회사는 2025년 1월 27일 월요일에 특별 주주 총회를 개최하여 주주들에게 주가 상승을 목표로 하는 주식 분할을 승인해 줄 것을 요청할 예정이다. 회사는 보통주의 종가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할 경우 최소 주가 요건을 회복하기 위한 가능한 옵션을 고려할 예정이다.
그러나 회사가 최소 주가 요건을 회복할 수 있을지, 또는 나스닥 상장 규정을 준수할 수 있을지에 대한 보장은 없다.
서명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등록자는 아래 서명된 자가 적절히 권한을 부여받아 이 보고서를 서명하도록 했다.날짜: 2025년 1월 21일앱토즈바이오사이언스작성자: /s/ 플레처 페인이름: 플레처 페인직책: 수석 부사장 및 최고 재무 책임자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