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하이라이트브랜즈, 美 라이프스타일웨어 ‘프룻 오브 더 룸®' 국내 런칭

1851년 미국에서 탄생한 174년 역사의 미국 컴포트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1-24 08:09

하이라이트브랜즈, 美 라이프스타일웨어  ‘프룻 오브 더 룸®' 국내 런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프룻 오브 더 룸®(Fruit of the Loom®)’을 국내에 공식 런칭한다고 24일 밝혔다.

1851년 미국에서 탄생한 프룻 오브 더 룸® 174년 헤리티지와 클래식한 아메리칸 감성의 브랜드 DNA를 기반으로 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브랜드 상징인 과일 로고로 유명하며, ‘모두를 위한 편안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미국 코튼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품질과 친환경 요소가 깃든 어페럴과 언더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전개 중이다.

프룻 오브 더 룸®은 약 20개국에 2만여명의 직원을 둔 세계에서 가장 큰 기본 의류 회사 중 하나로,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리서치 데이터 및 분석 기업 유고브(YouGov)가 시행한 ‘2024년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패션 브랜드’ 조사결과에서 8위를 차지했다.

이번 계약으로 하이라이트브랜즈는 골프, 스포츠, 아웃도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보다 폭 넓은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패션 콘텐츠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었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2025 SS시즌 프룻 오브 더 룸®의 본격 런칭을 목표로 마케팅, 유통, 상품기획 등을 준비 중이다. 유니크한 프룻 오브 더 룸 브랜드 스토리와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 오랜 기간 축적한 풍부한 아카이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이준권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는 "프룻 오브 더 룸®의 가장 큰 강점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헤리티지와 제품력에 있다”라며, “긴 역사를 가진 브랜드인만큼 프룻 오브 더 룸만의 독창적인 컨텐츠에 트렌드를 접목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