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청정원 호밍스, 중화풍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 출시

조리 편의성 극대화한 ‘트레이 타입’, 넉넉한 용량의 ‘파우치 타입’ 선봬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2-05 09:15

청정원 호밍스,  중화풍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정통 중화풍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는 외식 전문점 수준의 바삭한 군만두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냉동 만두 조리법 중에서도 구운 만두를 선호하는 소비자 취식 트렌드에 착안해 기획됐다.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는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 되어있으며, 호밍스만의 ‘더블 프라잉(Double Frying)’ 공정을 사용해 뒤집지 않아도 마치 기름에 튀긴 듯한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당면 없이 국내산 돼지고기와 부추를 가득 채워 담백한 육즙과 향긋한 부추의 풍미를 살렸으며, 바삭한 만두피와의 완벽한 조화는 중국 산동식 군만두를 연상케한다.

‘트레이 타입’은 호밍스만의 독자 기술로 개발한 에어프라이어 전용 특수 트레이가 포함돼, 별도의 전용 호일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하며 후처리도 용이하다. ‘파우치 타입’의 경우, 특수 트레이는 미포함 되어있지만 용량을 늘려 더욱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윤정원 대상(주) 냉동편의식CM장은 “’팅하오 군만두 프라이’는 중화 군만두의 이국적인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용량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고 더욱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청정원 호밍스의 만두 카테고리 라인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