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욘드포스트

검색

닫기

엔터&라이프

롯데백화점, 밸런타인데이 맞아 시시호시 팝업 오픈

2025-02-05 14:23:46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진행하는 러브, 디어 팝업에서 상품을 들고 있는 모델 [롯데백화점 제공]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진행하는 러브, 디어 팝업에서 상품을 들고 있는 모델 [롯데백화점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롯데백화점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자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 ‘시시호시’의 팝업 행사 ‘러브, 디어(Love, Dear)’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7일까지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열리며, 다양한 협업 상품과 선물용 아이템을 선보인다.

‘시시호시’는 2535세대 고객층이 전체 구매자의 40% 이상을 차지하며, 매출의 약 45%가 선물용 제품에서 발생하는 만큼 선물 쇼핑의 주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선물 콘텐츠를 기획하고, 2천여 종의 선물을 엄선해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이탈리아 전통 초콜릿 브랜드 ‘디바르베로’와 협업한 ‘디바르베로 시시호시 에디션’, 국제 홈브루잉 대회에서 1위를 수상한 ‘부즈앤버리’의 ‘허니라이크’, 로컬 디자인 상점 ‘키오스크키오스크’와 공동 개발한 패턴이 적용된 ‘포켓마켓백’ 등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사랑’을 테마로 한 공간을 마련해 관련 도서와 디저트 등을 선보인다.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시시호시 양말’과 ‘롯데모바일상품권’ 등이 제공되며, SNS 계정 팔로우 등의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시시호시 캔디’가 증정된다.

황성선 롯데백화점 시시호시팀장은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가 그 어느때보다 특별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러브, 디어' 팝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시시호시'만의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상품 개발 및 이색 협업 등에 더욱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헤드라인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