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씨큐비스타, DB그룹 IT 기업 DB Inc.와 총판 계약 체결

DB그룹 네트워크 활용 '패킷사이버' 광폭 성장 기대
씨큐비스타 "글로벌 보안 시장 선도기업으로 도약할 것"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2-07 09:41

오른쪽부터 전덕조 씨큐비스타 대표, 최인초 DB inc 스마트솔루션 센터장. (제공= 씨큐비스타)
오른쪽부터 전덕조 씨큐비스타 대표, 최인초 DB inc 스마트솔루션 센터장. (제공= 씨큐비스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사이버 위협헌팅 보안기업 '씨큐비스타'(대표 전덕조)는 지난 6일 서울시 판교 소재 씨큐비스타 본사에서 DB그룹의 IT 서비스 전문기업인 DB Inc.(대표 강운식)와 '총판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인식은 양사의 전략적 협력을 공식화하고, 차세대 NDR(Network Detection and Response) 솔루션 '패킷사이버'(PacketCYBER)의 총판 사업 및 공동 마케팅을 본격화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씨큐비스타 전덕조 대표와 주요 임원진, DB Inc. 최인초 스마트솔루션 센터장, DB Inc. 임직원들이 참석해 2025년을 대비한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논의했다. 특히, '패킷사이버'의 기술 업그레이드 및 시장 확장 계획을 중심으로, 복잡한 사이버 위협 환경에서 실시간 위협 탐지 및 대응이 가능한 차세대 보안솔루션의 시장 경쟁력을 확인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씨큐비스타는 올해 '패킷사이버'의 기술 업그레이드에 주력하고, 출시를 앞둔 강력한 IoT 보안 제품 'IoTCYBER'의 안정화 작업과, 2026년 상반기 중 암호화 트래픽을 복호화 없이 실시간으로 보안 관제가 가능한 'PacketCYBER EVA'와 클라우드 보안제품 'CloudCYBER' 출시 로드맵을 밝혔다.

전덕조 대표는 "씨큐비스타의 보안 제품들은 점점 복잡해지는 사이버 위협 환경에서 최상위 레벨의 보안 체계를 구축하고, 효과적인 대응 인프라를 완성하는 강력한 대안"이라며 "DB Inc. 와 긴밀히 협력해 서비스 네트워크와 기술 지원 체계를 더욱 확장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B Inc. 최인초 스마트솔루션 센터장은 "이번 조인식은 양사가 함께 나아갈 미래를 다짐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씨큐비스타와 협력해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하고, 차세대 NDR·FDR 보안솔루션 '패킷사이버'를 통해 고객 및 파트너들에게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