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자사의 인기 제품인 '발을씻자 풋샴푸'와 '강아지 발씻자 풋샴푸'에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를 접목한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은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말랑향긋 피치향'은 짱구의 시그니처 포즈인 엉덩이를 연상시키는 복숭아 향을, '시원달콤 민트초코향'은 작품 속 짱구가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설정에서 착안했다. 이 제품들은 99% 항균 인체시험을 완료한 포뮬러를 적용해 발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가 포함돼 불쾌한 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이 외에도 '보송 데오 미스트', '풋필링 마스크', '풋밤크림' 등 다양한 관련 제품이 함께 출시됐다. '보송 데오 미스트'는 신발을 오래 신었을 때 발생하는 발 냄새를 즉각적으로 잡아주는 제품으로, 짱구 아빠처럼 하루 종일 신발을 신는 소비자층을 겨냥했다. 알래스카 빙하수 성분이 함유된 쿨링 포뮬러가 즉각적인 청량감을 제공한다. 수면 양말 형태로 제작된 '풋필링 마스크'는 짱구 잠옷 패턴을 디자인에 반영했으며, '풋밤크림'은 거친 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기능을 갖췄다. 특히 이 제품은 짱구의 동생 짱아를 모티브로 삼아 디자인되었다.
한편, 반려동물을 위한 '강아지 발씻자' 시리즈에도 짱구 에디션이 적용됐다. 짱구네 반려견 흰둥이와 강아지 캐릭터들을 활용한 '강아지 발씻자 짱구' 풋샴푸 및 티슈형 제품이 출시되어 반려동물 케어 시장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에스트라,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pH4.5'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새로워진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pH4.5'를 출시한다.
기존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을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의 붉은기 고민과 피부 pH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에스트라는 민감 피부의 pH 보호막 불균형에서 비롯되는 피부 장벽 기능 이상으로, 외부 자극에 의한 붉은기 발생에 주목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pH4.5'는 진정 성분인 'pH4.5CICATM'를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하고, PHA(Poly Hydroxy Acid) 성분이 약산성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4X CICA**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 준다.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 pH4.5'는 피부 표면의 pH를 12시간 유지해 주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을 최초로 적용했다. 출시 전 인제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 시 피부 온도 5.3도 감소, 붉은기 121% 개선, 손상된 피부 장벽 142% 개선 등 민감 피부의 붉은기 진정 효과를 확인했다.
[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 엄마의선택, '스냅이지 이염방지시트'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다목적 세정제 브랜드 ‘엄마의선택’에서 세탁 시 의류의 이염 걱정을 덜어 세탁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스냅이지 이염방지시트’를 출시했다.
엄마의선택 스냅이지 이염방지시트는 염료 흡수 소재인 비스코스 섬유를 적용했다. 의류에서 발생하는 수용성 염료를 빠르게 흡수할 뿐만 아니라 한 번 흡착된 염료는 다시 빠져나가지 않아 이염을 방지해 준다. 이에 더해 불순물, 먼지, 형광증백제까지 흡착해 깨끗한 세탁을 도와주며 세탁물에서 발생되는 잔여 염료까지 흡수해 의류 등의 선명한 색상을 유지해준다.
엄마의선택 스냅이지 이염방지시트는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