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가 신생아부터 15kg까지 프레임 하나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올인원 유모차’ 요요(YOYO®)3와 함께하는 ‘언제 어디서나 YOYO’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YOYO’ 캠페인은 색상 및 액세서리 등을 선택함으로써 나만의 요요3 옵션을 완성하거나, 체험단 또는 리뷰 이벤트에 신청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해외여행 상품권과 호텔 바우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요요3를 보유한 고객과 보유하지 않은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며 선택해 YOYO, 체험해 YOYO, 추천해 YOYO 총 세 가지 이벤트를 3월 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선택해 YOYO’는 참여자가 나만의 스토케 요요3를 커스터마이징하는 이벤트이다. 프레임 색상부터 유모차 시트 3종 컬러팩, 뉴본팩, 뉴본쉘, 시트패드 색상, 액세서리 등을 선택한 후 완성된 요요3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두 번째 ‘체험해 YOYO’는 스토케 요요3 60인의 체험단 이벤트로 기능, 소재, 디자인 등 16가지를 업그레이드한 요요3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세 번째 ‘추천해 YOYO’는 요요3를 구매하거나 보유한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한 스토케 요요3 리뷰 이벤트이다.
스토케 요요(YOYO®)3는 6.2kg의 초경량, 초소형 크기의 프리미엄 올인원 유모차이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뉴본쉘, 뉴본팩, 컬러팩 등 시트만 교체하면 프레임 하나로 신생아부터 15kg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기다리는 2월을 맞아 스토케 요요3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요요3를 사용해 보고 싶은 분들 뿐만 아니라 이미 사용 중인 분들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요요3와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하며 풍성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