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맞아 KT 멤버십 고객 대상, 인기 메뉴 6종 중 동일 음료 2잔 구매 시 할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KT 멤버십 고객 대상의 ‘KT 달달혜택 프로모션’과 공차 멤버십 앱 회원 대상의 ‘밸런타인데이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차코리아는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 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의 베스트셀러와 밸런타인데이에 즐기기 좋은 달콤한 초콜릿 음료를 포함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먼저 ‘
KT 달달혜택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공차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다. 14일부터 28일까지 15일 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프로모션 음료는 블랙 밀크티
+펄, 타로 밀크티
+펄, 망고 요구르트
+화이트펄, 초콜렛 밀크티
+치즈폼, 허니 자몽 블랙티, 우롱티
+코코넛
+밀크폼 총
6종으로
, 공차의 베스트셀러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
또한
,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밸런타인데이 더블 스탬프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행사는
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 간만 진행되며
, 해당 기간 동안 초콜렛 음료 또는 하트 보틀 음료를 구매하면
잔당 1개의 스탬프가 추가 적립된다.
더블 스탬프 프로모션 음료는
밸런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초콜릿 음료 7종 으로 구성했다
.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달콤한 혜택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공차 음료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