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오는 21일부터 3월 3일까지 11일간 성수동 연무장길에 ‘스킨 게임 T-SHOT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AHC 스킨 게임 T-SHOT 팝업 스토어는 글로벌 앰배서더 박규영과 함께 펼치고 있는 ‘스킨 게임 T-SHOT’ 캠페인의 일환으로, 탄력 생존 게임의 T-AGENT가 되어 수많은 스킨케어 제품 속 ‘진짜’ 아이템으로써 ‘T괄사 아이크림’을 검증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컨셉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는 T-SHOT 아이크림의 탄력 잠재력을 퀴즈로 확인하는 OX 퀴즈, T괄사로 턱부터 눈가 피부까지 끌어올리는 T-SHOT 챌린지, T-SHOT으로 모공을 정확하게 슈팅하여 콜라겐 캡슐로 모공 탄력을 탄탄하게 채우는 T-SHOOTING 미션을 수행하며, T-AGENT로 활약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 3가지 미션을 완료 후에는 인증샷과 함께 나만의 DIY T-SHOT 키링 만들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AHC T괄사 아이크림은 리프팅 프로샷 아이크림으로, 에스테틱의 노하우가 담긴 ‘T괄사’ 메탈 어플리케이터로 턱부터 눈가 피부까지 뭉친 얼굴 근육을 풀어주고 끌어 올려주는 효과로 표정 주름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