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컴(BCML, BayCom Corp )은 현금 배당을 발표했다.
2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2월 20일, 베이컴(증권코드: BCML)은 이사회에서 자사의 보통주에 대해 주당 0.15달러의 분기 현금 배당을 선언했다. 이 배당금은 2025년 4월 10일에 2025년 3월 13일 기준 주주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베이컴은 유나이티드 비즈니스 뱅크의 모회사로, 캘리포니아, 네바다, 워싱턴, 뉴멕시코, 콜로라도의 기업 및 그 계열사에 다양한 대출 상품과 예금 상품을 제공한다. 이 은행은 평등 주택 대출 기관이며 FDIC의 회원이다. 베이컴의 보통주는 NASDAQ에서 'BCML'이라는 기호로 거래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특정 진술은 1995년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재무 상태, 운영 결과, 계획, 목표, 미래 성과 또는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으며, 베이컴이 향후 배당금을 지급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다. 이러한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두지 말아야 하며, 실제 결과와 성과는 미래 기간 동안 제시된 미래 결과나 성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차이를 초래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 일반 경제 조건, 회사 산업 내의 조건 및 베이컴의 2023년 12월 31일 종료 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 이후 분기 보고서 및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기타 문서에서 확인된 여러 요인이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이 보도자료의 날짜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회사는 결과에 대한 기대치나 사건의 변화에 따라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