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이라이트브랜즈
(대표이사 이준권
)의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
(DOD)가 올 상반기를 시작으로 배우 정해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 2025 봄여름
(SS)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밝혔다
.
디오디는 정해인 모델 선정을 기점으로 캠핑 라이프스타일웨어 시장 입지 강화에 박차를 가하며
, 핵심 타깃인
2535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
이에 디오디는 정해인과 함께 한
2025 SS 시즌 첫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철학인 ‘미친듯이 자유롭게
, STAY CRAZY’ 메시지와 생동감 있는 캠핑 스토리를 크리에이티브하게 표현했다
. 밝고 유쾌한 정해인의 이미지를 장난기 넘치고 자유분방한 브랜드 정체성과 결합해 도심
, 자연 등 가리지 않는 캠퍼들의 열정과 일상생활 속 활력과 제품의 기능성을 전달한다
.
디오디 측은 “최근 다채롭고 다이나믹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정해인의 도전적인 모습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디오디가 추구하는 지향점과 부합한다”라며
, “진중함 속에 해맑은 소년미와 엉뚱함까지 반전 매력을 지닌 정해인 특유의 분위기도 캠핑 기반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