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경동나비엔, 주방기기 '나비엔 매직' 론칭…"생활환경 전문가에서 주방 혁신까지"

김선영 기자

기사입력 : 2025-03-24 08:46

[경동나비엔 제공]
[경동나비엔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경동나비엔이 주방기기 브랜드 ‘나비엔 매직’을 론칭하고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가 출연하는 TV 광고를 공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나비엔 매직’은 주방의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최대 3,400W의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는 전기레인지 인덕션, 전기오븐, 레인지후드, 전자레인지 등이 있으며, 앞으로도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들은 경동나비엔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인 ‘나비엔 하우스’를 비롯해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론칭과 함께 선보인 신규 TV 광고는 혁신적인 요리로 잘 알려진 셰프 에드워드 리의 출연으로 주목받고 있다. 광고는 강력한 화력의 전기레인지 인덕션과 이에 연동되어 작동하는 ‘3D에어후드’를 통해 요리 중 발생하는 매연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주방 시스템을 강조했다. 또한, 주방 환경이 쾌적한 생활환경의 핵심임을 알리며, 경동나비엔이 주방기기 사업에 진출한 배경을 명확히 설명했다.

경동나비엔은 4월 30일까지 나비엔 매직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구매 후 제품 인증을 완료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하며, 추가 응모를 통해 금 5돈과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개인 SNS에 리뷰를 남긴 참여자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도 지급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나비엔 매직’은 주방의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생활환경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쾌적한 주방을 완성하기 위한 새로운 시스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나비엔 매직’의 출시는 주방환경 개선을 위한 기술력과 경동나비엔의 생활환경 전문성을 결합한 새로운 도전으로 평가받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선영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