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폴햄키즈, 기능성·스타일 겸비 '바람막이 컬렉션' 출시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키즈 코프코어룩

이순곤 기자

기사입력 : 2025-03-26 09:42

사진 - 폴햄키즈 제공
사진 - 폴햄키즈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키즈(POLHAM KIDS)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2025 바람막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바람막이 컬렉션은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고프코어 스타일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기능성 소재에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구성되었다.

먼저, 홑겹 바람막이는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하고 휴대가 간편해 낮과 밤 기온차가 큰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가방에 넣어 다니며 착용할 수 있다. 기능성 소재의 시원한 그늘 효과로 강한 햇볕에 직접 노출되는 아이들의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백메쉬 바람막이는 통기성이 우수한 등판 메쉬 소재로 쾌적함을 극대화했으며 스포티한 컬러블록 디자인으로 일상뿐만 아니라 캠핑, 아웃도어 활동에도 최적화된 코프코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표면의 시원한 조직감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생활방수는 물론 멀티 포켓을 적용해 실용성을 더했다. 같은 소재 팬츠와 셋업으로 연출하거나 롱기장과 쇼츠 등 다양한 기장 옵션 구성으로 지금부터 한여름까지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다.

폴햄키즈는 25SS 바람막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다음 달 23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바로가기

인기 기사

글로벌대학

글로벌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