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즐거움 스토케 젯키즈 베드박스[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아이와의 외출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유아 여행용품 ‘젯키즈(JetKids™)’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날씨가 점차 풀리면서 아이와 함께 나들이나 여행 등 외출을 계획하는 부모들이 많다. 스토케는 부모와 아이 모두가 편안하게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 색상, 기능 등을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젯키즈 라인업을 선보였다.
스토케 젯키즈 라인업은 아이와의 외출 및 여행에 최적화된 유아 여행용품 컬렉션이다. 유아 캐리어 ‘젯키즈 베드박스(Stokke® JetKids™ BedBox™)’와 유아 여행 가방 ‘젯키즈 백팩(Stokke® JetKids™ BackPack™)’, 여행용 유아 에어매트 ‘젯키즈 클라우드 슬리퍼(Stokke® JetKids™ CloudSleeper™)’ 등으로 구성된다.
‘젯키즈 베드박스’는 유아용 캐리어, 승용 완구, 좌석 침대까지 3가지 기능을 갖춘 여행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젯키즈 백팩’은 아이가 메고 다닐 수 있는 380g의 가벼운 유아 여행 가방으로 신규 색상 5종 코럴 핑크, 아틱 블루, 씨 그린, 문글로우 화이트, 헤이지 라일락이 출시됐다.
‘젯키즈 클라우드 슬리퍼’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여행용 유아 에어매트이다. 매트 커버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메쉬 소재의 기능성 원단을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꽃피는 봄날 온가족의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위해 실용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유아 여행용품 ‘젯키즈’ 라인업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스토케 젯키즈 유아 캐리어, 가방, 에어매트 제품과 함께 행복하고 편안한 봄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